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WANNACOFFEE
창업경쟁력
워너커피는 가맹점주를 워너커피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주는
파트너로서 소중히 여길 것을 맹세합니다.
워너커피 창업 경쟁력
밝고 건강한 워너커피의 공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워너커피는 일반 프렌차이즈 개념과는 달리, 좋은 사람들의 건강한 카페 공동체 정책으로 운영됩니다.
오래 상생할 수 있도록, 하기와 같이 점주 실속과 고객에 포커스를 맞춘 운영으로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 본사정책 차별화 좋은 사람들의 건강한 커뮤니티
    '좋은 사람들의 건강한 커뮤니티'라는 정책하에 본사 임직원, 점주님들 그리고 본사와 매장들을 뒷받침할 여러 거래처들도 경쟁력과 좋은 인성을 갖추고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입니다.
    서울시 사회복지 카페 후원사 활동, 유니세프를 비롯한 공익단체 후원 등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메뉴 차별화 고객들이 인정한 메뉴 구성
    엄선된 커피 음료들과 생과일, 곡물 등 생재료만으로 만든 에이미스만의 헬씨음료들, 매장 내 즉석 FRESH DONUT과 다양한 브런치 메뉴들까지...
    차별화와 다양성 그리고 제조자 편의성까지 담겨 있습니다.
  • 기본에 충실 '주문 후 원두 로스팅'이라는 공급 혁신
    2014년 2월에 업그레이드 된 시스템을 통해, 이제 매장에서 원두를 발주하면 익일에 로스팅이 되어 매장에 신선한 상태로 도착하는 뉴 시스템들을 구축했습니다.
    워너커피는 해외 수출을 할 정도로 원두 품질을 인정받아 왔으며, 원두가 기본이라는 사실을 각인하며 항상 스스로 채찍질합니다.
  • 분석과 정성 오픈 시 상권분석 및 사후 매출 분석
    점포 결정 시, 체계화된 상권분석 시스템과 더불어 점주 실속이 없는 점포는 추천하지 않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후에는 매월 전 매장 매출 분석과 맛, 분위기, 서비스에 대한 퀄리티 개선을 위해 2가지 노하우로 지속 지원해드립니다.
  • 물류 경쟁력 비교불가 수준의 최소 마진 물류 공급
    15년 경력의 커피 물류 소싱 전문성과 건강한 커뮤니티라는 본사 정책이 맞물려, 대부분의 업체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저렴한 가격과 서비스로 원두 및 물류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매장의 수익성과 직결되는, 실질적인 중요 사후 지원입니다.
  • 마케팅 경쟁력 매장을 위한 실제적인 홍보 활동
    오픈 시 오프라인 행사는 물론 파워 블로거를 통한 온라인 홍보까지 병행하며, 사후에는 월별 매출분석 상담 시 도출된 필요사항들을 참조하여 매장에 필요한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오픈시킨 매장에 대한 책임감이 홍보 활동의 원천이 됩니다.
  • 매장 매출 우선주의 프랜차이즈 한계성 극복 노력
    본사 입장에서는 관리가 어렵지만 2종류의 가격표 표준을 운용하여, 신규 오픈 매장의 입지에 따라 가격표를 선택합니다.
    또한 후레쉬도넛, 더치커피, 눈꽃빙수 들의 추가적 무기들을 통해 점주님과 고객님들을 만족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 해외 정보 수집 메뉴와 디자인 업그레이드
    일반적 국내 커피 전문점과는 다른 마인드와 실제 해외 인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메뉴 및 인테리어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워너커피 전 매장의 메뉴보드는 교체가 매우 쉽도록 설계되었는 데, 이는 본사의 메뉴 사후관리 의지의 반영입니다.
  • 인테리어 경쟁력 카페 인테리어의 개념
    지속적 해외 벤치마킹 노력, 국내 유명 BI 디자이너 및 SI 담당, 커피전문점에 특화된 인테리어 시공팀들이 모였습니다.
    깔끔, 감각, 질리지않음 이라는 키워들이 인테리어 특징이며, 하자 발생률 최소화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도 정성을 다합니다.
인테리어 스텐다드
워너커피는 일반 프렌차이즈 개념과는 달리, 좋은 사람들의 건강한 카페 공동체 정책으로 운영됩니다.
오래 상생할 수 있도록, 하기와 같이 점주 실속과 고객에 포커스를 맞춘 운영으로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